+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5.05.01 (목)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모두투어 기획전 코카서스 세계문화유산 산책 출시
David Kim 기자    2025-04-30 21:43 죄회수  49 추천수 1 덧글수 0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모두투어가 희소성 있는 여행지를 찾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코카서스 세계문화유산 산책’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코카서스 3국(이제르바이잔, 조지아, 아르메니아)은 아시아와 유럽의 경계인 코카서스산맥 아래에 위치해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지역이다. 모두투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올해 4월 기준, 해당 지역의 예약률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3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기획전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테마로 한 코카서스 3국을 중심으로 두바이와 타슈켄트를 연계한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은 ‘코카서스 3국&타슈켄트 11일’이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와 유적지를 중심으로 코카서스 3국의 역사와 자연, 우즈베키스탄의 타슈켄트를 함께 둘러볼 수 있다.

이 상품은 코카커스 3국의 핵심 관광지인 △아제르바이잔 바쿠 올드타운과 셰키 △조지아의 시그나기 마을 △와이너리 투어 △성 삼위일체 대성당 △트빌리시 올드타운 △아르메니아의 세반 호수 △게르하르드 수도원 △가르니 신전 등을 모두 둘러본다. 또한 중앙아시아의 꽃이라 불리는 타슈켄트에서는 히즈라티 이맘 모스크, 아미르 티무르 광장 등의 핵심 명소를 방문한다.

▲ 조비아 트빌리시 전경

특히 전 일정 4성급 이상 호텔에 숙박하며, 전문 인솔자가 출발부터 귀국까지 함께해 여행의 질과 편의성을 높였다. 조지아 와이너리 방문 및 시음과 전통식 고기볶음 ‘사즈’를 비롯해 △므츠바디 △낀깔리 △하차푸리 등 다양한 현지 미식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코카서스의 진정한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코카서스는 문화적 깊이와 이국적인 풍경이 매력적인 지역으로, 역사와 문화를 동시에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여행지이다”라며 “앞으로도 소성 있는 여행지에서 더욱 특별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특수지역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modetour.com

태그  
 이전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축제느낌...
“내기억을채우는사랑과우정의시간들,먼...
인기뉴스 더보기
모두투어 기획전 코카서스 세계문...
WALKNIC 축제 2025 스프링워크서울...
태안군 22개 해수욕장 7월 5일 일...
축제리뷰 더보기
부여세도 유채꽃 힐링 낙화놀이 ...
천안 원성천 벚꽃축제 2024년과 ...
강릉 선교장 사대부 저택은 어떨까
꽁꽁 언 임진강 위의 파주임진각...